나고야 벚꽃명소, 나고야성, 쓰루마이공원, 이누야마성

나고야 대표적인 벚꽃명소

제가 나고야에 다녀왔던 날은 2023년 3월 28일~ 31일 이었습니다.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일주일 정도 앞선 3월 말이 벚꽃시즌인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 나고야 성

-운영시간: 9:00~16:30(천수각 입장은~16:00)

-입장료: 개인(일반)-500円엔 , 개인(중학생 이하)-무료 , 나고야 시내 거주 65세 이상 100円엔

나고야 성은 일본 아이차현 나고야시에 위치한 성입니다. 오랫동안 고산케의 하나인 오와리 도쿠가와가의 성이었습니다. 일본 100대성 중의 하나이며 금성(金城)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고야

지하철 메이죠(meijo)line을 이용하여 나고야성역 名古屋城駅(구)시약소역市役所駅에서 하차합니다.

* 나고야성 근처 역 이름이 시약소역이었는데 2023년 1월 4일부터 나고야성역으로 개명하였습니다.

나고야성 역은 나고야성의 이미지에 맞게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어있습니다.

내려서 입구쪽으로 걷다보면 반은 초록, 반은 핑크인 풍경이 보입니다. 봄과 여름이 어우러진 모습처럼 아름답습니다.

나고야성의 입장료는 大人기준 500円입니다.

입장권 구매 후 입장합니다.

나고야 성은 벚꽃 명소인 만큼 하늘에서는 꽃비가 내릴 정도로 벚꽃이 아름답게 피어있습니다.

그중 포토스팟이었던 작은 사무실 앞

나고야 성과 잘 어우러져있는 벚꽃.

2. 쓰루마이 공원

-운영시간: 따로 없으나 3월22일~4월7일 꽃구경시즌에는 18:00~21:30시간에 벚꽃라이트업을 볼 수 있음

-입장료: 없음(무료)

쓰루마이 공원은 메이지 42년(1909년)에 개원한 나고야 시영 제1호 공원입니다. 서쪽에는 분수탑을 중심으로 화단과 장미 정원이 펼쳐지는 서양식 공원이며, 동쪽에는 코쵸가이케와 쇼부이케라는 연못이 있는 일본 정원이 있어, 750그루의 벚나무 아래에 벚꽃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모이는 4월을 시작으로, 철쭉, 장미, 창포꽃 등의 꽃 축제도 순차적으로 개최됩니다. 공회당, 도서관, 운동장 등이 있어 시민들의 휴식처 역할도 겸하고 있습니다.

쓰루마이 공원에서는 2023/3/24 ~ 6/4 동안 꽃축제를 합니다. 3월말부터 4월초까지는 벚꽃도 같이 어우러진 축제지만 벚꽃이 지는 시점에서 6월까지 여러 다른 꽃들도 함께 보는 축제를 한 다는 점에서 색다릅니다.

지하철 이용시 쓰루마이(tsurumai)라인의 쓰루마이역(鶴舞駅)에서)하차합니다.

쓰루마이공원에 벚꽂이 만개한 모습

축제기간에는 다양한 푸드트럭과 포장마차 등이 즐비해 있어 여러 일본의 길거리 음식들을 맛보며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돗자리를 펴고 벚꽃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

이벤트 개최 기간 중에는 꽃 축제 퀴즈 랠리, 아카펠라 콘서트, 사생대회, 역사 워킹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저녁무렵에도 저녁야시장과 벚꽃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쓰루마이공원은 벚꽃명소 이름값을 톡톡히 합니다.

3. 이누야마성

-운영시간: 9:00~17:00(마감 입장은 16:30까지)

-입장료: 개인(일반)-550円엔 , 개인(초등학생, 중학생)-110円엔, 단체(30명 이상)-10%할인

이누야마 성은 아이치현 이누야마시에 있는 성으로 현존 천수가 국보로 지정된 다섯 군데의 성 가운데 한 곳입니다. 이누야마 성의 천수각은 3층 5계 구조로, 하부 2층까지는 1537년에 건설되었습니다.

메이테츠나고야선, 메이테츠 이누야마선을 타고 이누야마유엔역(犬山遊園駅)에서 하차합니다.

역에서 나오자마자의 모습.

이누야마에서는 2023년 4월1일,2일에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 저는 3월 말에 다녀와서 아쉽게 축제를 보지는 못하였습니다.

아누야마 성 가는길에는 이렇게 길거리 음식 매장 등이 줄지어 있습니다.

가는길에 다코야키를 사먹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40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있었던 다코야끼.

이누야마성 가는길 활짝 핀 벚꽃들.

이누야마성 가는 길목의 언덕 기슭에는 산코이나리신사가 있습니다.

빨간 도리이가 여럿 늘어선 터널을 지나면 참배 할수 있는 건물이 나옵니다.

이 신사는 연애운이 좋지 않았던 이가 인연을 만나게 해달라고 기원하러 오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소원을 적는 에마(나무판)도 분홍색 하트 모양입니다.

표를 끊고(대인-550円) 입장합니다.

벚꽃에 쌓여있는 이누야마성.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이누야마성은 차례대로 줄지어서 입장해야 하며, 계단이 아주 가파르기 때문에 조심해서 올라가야 합니다.

성 꼭대기에서 내려다본 모습.

여기까지 대표적인 나고야 벚꽃명소 세곳을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유익한 정보들을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_<

 

이전글-> 한국에서 나고야 가는 방법, 백신증명서 지참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